베트남 커피 브랜드 G7커피(G7 COFFEE)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전 품목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베트남 현지와 우리나라뿐 아니라 미국, 영국, 프랑스 등 세계 각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G7커피의 다양한 라인업을 최대 5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진하고 구수한 커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G7 퓨어블랙’부터 달달하고 부드러운 G7 3in1, G7 에스프레소와 선물하기 좋은 신제품 G7 프리미엄 라인 G7 Gold(골드) 2종, 레전드 드립 커피 3종 등 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G7커피는 아시아 1위이자 세계 2위 원두 생산 국가인 베트남 대표 커피 브랜드다. 최고급 원두를 엄선해 신비한 ‘오리엔탈 노하우’를 더한 커피 원두와 허브의 조합, 엄격한 시간과 온도 관리로 완성한 에너지 커피다.
고소한 최상급 원두를 생산해 독일 명품 로스팅 테크놀로지 공법과 최첨단 커피 가공 기술인 나노플러스 테크놀로지 공법을 적용했다.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보존하는 동시에 부드럽고 진한 커피 맛을 완성했다. 특히 APEC, ASEAN, WEF 등 국제행사 공식 커피 브랜드로 채택된 바 있다.
‘Farm to Cup’ 슬로건을 내세우고 베트남에서 직접 원두 생산부터 제조공정까지 직접 진행해 원두를 수입해 커피를 가공하는 브랜드와 차별화를 꾀했으며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커피를 완성해 전 세계 100개 국에 선보이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G7커피는 관계자는 “가계 물가가 고공 상승하는 가운데 지출이 많은 명절을 앞두고 조금이나마 부담을 덜어주고자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접점을 확대해 가겠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