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세무법인 세이브택스, 종합소득세 신고 서비스 '세이브택스 다이렉트' 출시

입력 : 2024-05-20 13:08:33 수정 : 2024-05-20 13:08: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세무법인 세이브택스가 종합소득세 셀프 신고 서비스 ‘세이브택스 다이렉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세이브택스 다이렉트는 종합소득세 셀프 신고 시 도움을 주는 서비스로, 종합소득세 자동 계산부터 신고 및 세금 납부까지 간편히 이용할 수 있다.

 

서류 제출 없이 간편인증만으로 납부해야 할 종합소득산출세액을 무료로 계산해 주며 자체 개발한 알고리즘을 통해 최신 절세 항목까지 빠짐없이 계산되어 세금 절감을 기대할 수 있다.

 

세무사에게 세금 신고를 맡기면 평균 3~4일이 소요되나 세이브택스 다이렉트는 단 하루만에 완료된다.

 

또한 이용 수수료는 매출 규모와 관계없이 업계 평균 비용보다 낮은 2만 50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단기 파트타이머 등 기타소득이 있는 납세자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세이브택스 다이렉트 관계자는 “직접 기술력을 갖추고 장기간 준비해 론칭하는 만큼 셀프 신고 사업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며 이용료 또한 합리적”이라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