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다이브인그룹, 호텔 카푸치노와 협업한 ‘다이브인 아트스테이’ 론칭

입력 : 2024-01-29 11:10:15 수정 : 2024-01-29 11:10: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다이브인그룹

어반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표방하는 호텔 카푸치노와 몰입형 아트 플랫폼 ‘다이브인(DIVE IN)’이 협업해 두 개 객실을 ‘다이브인 아트스테이(DIVE IN ART STAY)’로 새롭게 선보인다.

 

다이브인 아트스테이는 작품과 보내는 예술적인 하루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는데 작가의 작품 세계가 객실 전체로 확장 투숙객이 호텔의 객실 서비스를 누림과 동시에 작가가 전하는 예술적인 영감과 감성을 몰입해 즐길 수 있는 갤러리형 숙박 공간이다.

 

이번에 호텔 카푸치노에서 선보이는 다이브인 아트스테이 두 객실은 각각 두 작가의 개성을 엿볼 수 있는 마치 작가의 개인전에 온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다이브인 이예림 아트스테이 서울’을 작업한 이예림 작가는 밑그림 없이 캔버스 위에 주사기를 이용해 그림을 그리는 것으로 유명하다. 단순해 보이는 선들의 매듭과 음영을 통해 생동감 있는 미적 구조를 만드는데 객실에서는 서로에 대해 알지 못해도 이웃이 되어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안부의 말을 걸어보는 작가의 메시지를 작품으로 표현했다.

 

‘다이브인 김보민 아트스테이 서울’ 객실을 작업한 김보민 작가는 삶 전반에서 발생하는 관계와 감정, 기억의 단면을 추성 언어를 그림으로 표현했다. 무채색의 도시에서도 곳곳에 다양한 색들이 자리하고 있듯, 우리의 삶이라는 여행에서도 다양한 색들을 찾길 바라는 마음을 객실 전체에 작품으로 담았다. 예약 및 문의는 호텔 내 예약 사이트 또는 다이브인 아트스테이 공식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다이브인그룹 정창윤 대표는 “예술적인 휴식을 제안하는 아트스테이를 통해 여행의 감각을 다채롭게 채워갈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 되도록 준비해봤다”며 “그동안 경주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코오롱 호텔, 서울 동대문의 호텔 스카이파크 킹스타운 등 전국 다양한 호텔들과 협업을 진행했는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호텔 카푸치노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예술 작품을 감상하며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보다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뒀다“고 말했다.

 

한편 호텔 카푸치노는 차별화된 전략과 서비스로 국내에서 공유가치 창출(Cappuccino's Shared Value)을 지향하는 어반라이프스타일 호텔이다. 2535 밀레니얼 세대가 나눔과 공유가치를 중요시하며 그들의 이러한 가치가 여행에도 반영되고 있다는 트렌드를 반영해 탄생한 젊고 캐주얼 한 호텔로 호텔 카푸치노는 고객이 의도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공유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곳곳에 배치해 호텔을 이용하며 색다른 재미까지 경험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제공한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