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싱어송라이터 시티, 9일 신곡 공개…감성 자극 보이스

입력 : 2022-10-06 10:50:18 수정 : 2022-10-06 10:50: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싱어송라이터 CITI(시티)의 신곡이 오는 9일 공개된다.

 

CITI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비가 오려나봐’를 발매한다.  CITI의 신곡 '비가 오려나봐'는 서정적인 가사와 어우러지는 감미로운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R&B곡으로, 그간 팝적인 느낌의 통통 튀는 사운드의 곡을 주로 발매해왔던 CITI의 색다르고 감성적인 면모를 엿볼 수 있다.

 

‘비’에 얽힌 이야기를 담담하게 풀어낸 가사와 CITI의 처연하고 부드러운 보이스, 마치 빗 소리와 같은 청명한 기타선율은 가을밤 내리는 소나기처럼 듣는 이의 귀와 마음을 촉촉하게 적셔줄 예정이다.

 

CITI가 공개한 앨범커버에는 곡의 주제와 어우러지는 ‘비’와 ‘연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마치 드라마의 한 장면과 같이 가슴 아린 사연이 가득 담겨 있는 듯 보여 지는 앨범커버 이미지는 앞으로 공개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켜준다.

 

‘비가 오려나봐’는 ‘TALK’, ‘I CAN’T’, ‘오늘 하루만’ 등을 이은 CITI의 자작곡으로, 마지막 앨범이었던 ‘TALK’ 이후로 약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이다.

 

그간 작사 작곡과 노래 연습 등으로 바쁜 하루하루를 보냈던 CITI가 새로이 발매하는 곡인 만큼 싱어송라이터로서의 CITI의 성장과 발전이 돋보인다. ‘비가 오려나봐’를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을 만나게 될 CITI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CITI(시티)의 신곡 ‘비가 오려나봐’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