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가 개발하고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의 게임포털 피망과 골프존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중인 신작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On Green, 이하 OG)'이 금일(18일)부터 총 5천만원 상당의 OG코인을 지급하는 홀인원(Hole In One)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15일(월)까지 한 달가량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홀인원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 OG 코인을 지급하고, 각 코스를 공략해 나가는 재미를 더하고자 마련됐다.
'OG'는 골프존카운티 안성Q, 힐, 루브라포레스트, 파노라마베이, 스프링필드 등 총 8개 코스의 파3(Par3) 홀마다 2만 3천 코인씩 총 50만 코인을 걸고, 각 홀마다 홀인원에 성공한 이용자들에게 OG코인을 나누어 지급할 계획이다.
이용자들은 3회에 걸쳐 홀컵에 공을 넣는 파3 홀에서 홀컵까지 단 한 번에 공을 넣는 홀인원에 성공할 경우 최대 2만 3천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각 홀의 이용자 홀인원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획득한 OG코인으로는 1월 4일(일)까지 'OG코인샵'에서 폭스바겐 골프 GTD, 할리데이비슨 스포스터 XL 883N 아이언, 마루망 아이언세트, 아이맥 레티나 5K 디스플레이, 아이폰6 플러스, 100만원 여행 상품권 등 원하는 상품을 선착순으로 100% 교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OG'의 공식 홍보모델 배우 박한별과 함께 스크린 골프 라운드 및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이번 'OG'의 홀인원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og.pmang.com)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mang.og), 그리고 골프존닷컴 홈페이지( http://game.golfzon.com/o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용모 기자 ymkang@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