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전시로 만나는 ‘최애의 아이’, 22일 개막…팬들에 색다른 경험 선사

입력 : 2025-03-19 16:50:53 수정 : 2025-03-19 16:50: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애의 아이 전시 포스터. 웨이즈비 제공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 전시가 팬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전시 기획사 웨이즈비는 오는 22일부터 6월8일까지 홍대에 위치한 덕스(DUEX) 홍대 2관에서 ‘TV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 展 거짓말과 아이 / 빛과 그림자’가 열린다고 19일 밝혔다. 

 

전시는 일본에서 TV 애니메이션 방송을 기념해 개최된 바 있는 1기 거짓말과 아이, 2기 빛과 그림자 2개 시리즈가 모두 망라해 더욱 풍성하게 구성된다.

 

애니메이션에 사용된 그림 콘티, 복제 원화, 캐릭터 설정자료, 작품 속의 명대사 등을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작품 속 착용 의상을 재현한다. 또 작품 속의 작품인 연극 ‘도쿄 블레이드’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의상과 도검을 재현해 마치 관객이 작품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체험을 선사한다.

최애의 아이 전시 모습. 웨이즈비 제공
최애의 아이 전시 모습. 웨이즈비 제공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속 아이돌 그룹 B코마치의 라이브 스테이지 영상을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고, 아이의 방, 도쿄 블레이드 원작자인 아비코 선생의 작업실 등 인상깊은 장면들을 재현한다.

 

주요 등장 인물의 목소리로 전시를 설명해 주는 음성 가이드도 무료 제공된다. 일본 애니메이션 성우진들의 목소리로 제공돼 일본어로 생동감을 전달하고, 관객은 어플을 통해 한국어 번역 내용을 읽으며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특히 1기 전시 부분은 아이의 목소리로, 2기 전시 부분은 아쿠아와 쿠로카와 아카네, 아쿠아와 아리마 카나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관객은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관객들에게 선물로 증정하는 특전도 눈길을 끈다. 작품 속에 등장하는 아이, 아쿠아, 루비, 아리마 카나, 쿠로카와 아카네, MEM쵸 총 6명 캐릭터의 이름과 각각의 명대사가 적힌 종이 슬로건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덕후들을 위한 전시에서 빠질 수 없는 굿즈도 마련된다. 일본 전시 때 판매된 오리지널 굿즈와 한국 전시를 위해 제작된 스페셜 굿즈가 마련되고, 캐릭터들과 함께 촬영할 수 있는 한국 전시 한정판 덕스포토(네 컷 사진)도 준비된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