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차승원→황희찬, 국군의 날 기념식 등장…응원 전해

입력 : 2024-10-01 14:50:00 수정 : 2024-10-01 14:38: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국군의 날을 맞아 축구선수 황희찬, 양궁 국가대표 남수현 전훈영 임시현, 배우 차승원 유해진, 나영석 PD가 응원을 전했다.

 

1일 오전 진행된 건군 76주년 국군의 날 기념식 생중계에서는 국민들이 국군에게 전하는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가 공개됐다.

 

황희찬은 “국군장병 덕분에 나라에 대한 걱정 없이 코리안 황소로 불리며 프리미어리그에서 열심히 뛸 수 있습니다. 매일 태극기의 무게를 감당하는 국군 여러분이 정말 멋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진정한 영웅, 국군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대한민국 국군, 화이팅”라고 응원했다.

2024 파리 올림픽 양궁 금메달리스트 남수현, 전훈영, 임시현은 “불철주야 국방을 책임지는 국군을 응원합니다. 강한 국군, 국민과 함께 대한민국 국군, 화이팅”이라며 “건군 76주년 국군의 날을 축하합니다. 여러분을 언제나 응원합니다. 국군 장병 여러분 사랑합니다”고 했다.

사진=국군의날 기념식 SBS 생중계 캡처

tvN ‘삼시세끼’의 나영석 PD, 유해진, 차승원은 “TV 앞에서 아무 걱정 없이 하루를 마무리하는 국민의 평화로운 일상은 팽팽한 긴장감으로 밤낮없이 전선을 지키는 국군 덕분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며 감사를 전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