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윤정이 라이브 콘서트 잔여석 발생에도 강인한 모습을 보였다.
27일 장윤정은 자신의 SNS에 “인정!”이라고 적으며 장문의 글을 적었다. 그는 “모든 문제의 이유는 나에게서 찾는다..”라며 “제가 자주 생각하고, 하는 말입니다. 트로트의 열풍이 식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공연 티켓 값이 문제의 이유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저 제 인기가 예전만 못해진 것이 분명한 이유입니다”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장윤정은 “내일.. 오랜만에 하는 공연,오늘 아침 일찍부터 설레는 마음으로 연습을 한번 더 하고 짐을 싸서 출발 할 채비를 마쳤습니다. 누군가에게는 감동과 울림, 추억으로 기억 될 무대 만들도록 언제나처럼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라며 진심어린 모습을 보였다. 그는 “인원이 적을 수록 한 분 한 분 눈 더 마주치며 노래 하겠습니다. 버티지 않습니다 그러니 ..밀지 말아 주세요”라고 적었다.
누리꾼들은 약간의 숫자에 일희일비하지 않는 장윤정의 모습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언닌 무대 위에서 언제나 빛나”“늘 응원해여”“언니의 이런마인드가 내가 언닐 이렇게나 좋아하고 존경하는 이유인거같아요” 등의 댓글이 줄을 이었다.
한편, 장윤정은 오는 28일 ‘2024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대구’ 공연으로 전국 투어의 열기를 잇는다. 멈춤 없는 커리어 끝에 찾아온 ‘N차 전성기’인 만큼, 장윤정의 데뷔 25주년이 더욱 값지게 다가온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