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하성운 측 “미니 8집 초동 판매량 누락 안타까워…물량 정정 가능할지 알아보는 중” [공식]

입력 : 2024-07-27 10:06:46 수정 : 2024-07-27 10:06: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소속 가수 하성운의 미니 8집 ‘Blesse’ 초동 판매량 누락과 관련해 입장을 전했다.

 

27일 빅플래닛 측은 “하성운 미니 8집 초동 등록 과정에서 판매량 일부가 초동 기간 마감 이후인 7월 24일 차트로 등록, 초동에 누락되는 실수가 발생했다”며 “당사는 팬들의 지적으로 초동 판매량 데이터가 일부 누락됐음을 인지, 바로 앨범 판매 업체와 함께 한터차트 쪽에 누락 물량 관련해 정정이 가능할지 알아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데이터 누락이 팬들이 보내준 응원에 부합하지 못한 결과라는 점에서 매우 안타깝게 받아들이고 있다”면서 “당사와 함께 일하는 앨범 판매 업체 직원들 역시 아티스트 하성운의 성공적인 컴백을 위해 그동안 뒤에서 진심을 다해 일해 왔음을 팬분들이 알아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한 “당사는 이번 사태와 관련해 책음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는 함께 일하는 모든 업체들이 실수없이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작은 것까지 적극적으로 챙기겠다”며 “동시에 이번 사태로 받았을 상처를 예방하지 못한 것을 당사의 잘못인 만큼, 다른 업체들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이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다. 다시 한 번 이번 사태와 관련해 불편을 겪으신 팬 여러분들께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한편 하성운은 지난 17일 미니 8집을 발표하고 군 전역 후 2년 만에 컴백했다. 

 

<하성운 미니 8집 초동 판매량 누락 관련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빅플래닛메이드엔터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하성운의 미니 8집 'Blessed(블레스드)'의 초동 판매량 데이터 누락과 관련해 전달해 드립니다.

 

확인 결과 하성운 미니 8집 초동 등록 과정에서 판매량 일부가 초동 기간 마감 이후인 7월 24일 차트로 등록, 초동에 누락되는 실수가 발생하였습니다.

 

당사는 팬들의 지적으로 하성운 미니 8집의 초동 판매량 데이터가 일부 누락됐음을 인지, 바로 앨범 판매 업체와 함께 한터차트 쪽에 누락 물량 관련해 정정이 가능할지 알아보고 있는 상태입니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이번 초동 판매량 데이터 누락이 그동안 팬들이 보내준 응원에 부합하지 못한 결과라는 점에서 매우 안타깝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다만 당사와 함께 일하는 앨범 판매 업체 직원들 역시 아티스트 하성운의 성공적인 컴백을 위해 그동안 뒤에서 진심을 다해 일해 왔음을 팬분들이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이번 사태와 관련해 책임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는 함께 일하는 모든 업체들이 실수 없이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작은 것까지도 당사가 적극적으로 챙기겠습니다.

 

동시에 아티스트 하성운과 팬들이 이번 사태로 받았을 상처를 사전에 예방하지 못한 것은 당사의 잘못인 만큼 저희로 인해 다른 업체들에 대한 부정적 시각이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시 한번 이번 사태와 관련해 불편을 겪으신 팬 여러분들께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