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인피니트 엘, ‘업라이프 관절’ 모델 발탁… “뼈 건강 함께 챙겨요”

입력 : 2023-10-06 12:27:04 수정 : 2023-10-06 12:40: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인피니트 엘이 헬스케어 브랜드 업라이프의 ‘업라이프 관절’ 모델로 발탁됐다. 이는 활기찬 하루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김현규 업라이프 대표는(이담외과 대표원장, 혈관외과 전문의) “만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뿐 아니라 평소 아이돌과 배우로 왕성히 활동하면서 보여주는 엘의 기력 넘치고 활기찬 모습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엘과 업라이프 관절이 함께한 이미지는 디지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업라이프 관절은 말 그대로 일상 속 건강하고 편안한 움직임을 돕는 건강기능 식품이다. 관절‧연골‧뼈 건강을 증진한다.

 

MSM, 비타민D, 아연 등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3중기능성 원료를 담았다. MSM은 관절의 연골 및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업라이프 관절의 MSM은 순도 99.9%로 불순물을 최소화한 미국(Nuteaceuticals International group)산 원료를 활용했다. 비타민D는 뼈건강에 중요한 칼슘‧인 흡수를 돕고 골다공증 발생위험 감소를 돕는다. 정상면역기능을 하고 세포분열을 돕는 아연도 함유했다. 정형외과 전문의인 이승주 이담외과 원장이 재료 선정 및 배합에 참여해 전문성을 높였다.

 

업라이프 측에 따르면 하루 세 번 1알씩 복용하면 1일 MSM, 비타민D, 아연 권고 섭취량을 모두 충족할 수 있다. GMP, ISO 인증도 마쳤다.

 

김현규 대표는 “헬시플레저 열풍과 함께 건강기능식품의 수요가 젊은층까지 내려오고 있다. 꼭 아프지 않아도 미리 관절건강을 지키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이같은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존 업계 관습을 깨고 젊은 모델 엘을 기용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이어 “평소 등산‧달리기 등 관절 사용이 잦은 종목을 즐기거나, 계단 오르내리기가 힘들거나, 무거운 것 자주 들고 손 많이 쓰는 사람에게 추천할 만하다. 마우스, 키보드 사용이 잦아 손목이 시큰거리는 사무직 직장인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엘이 소속된 인피니트는 지난 7월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을 발매하고 약 5년 만에 완전체로 가요계에 컴백했다. 지난달 서울을 시작으로 요코하마, 타이베이, 마카오에서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 아시아 투어를 성료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