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성욱, ‘미끼’ 합류…장근석과 호흡

입력 : 2023-01-25 11:11:20 수정 : 2023-01-25 11:28: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이성욱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에 출연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극본 김진욱, 연출 김홍선)는 유사 이래 최대 사기 사건의 범인이 사망한 지 8년 후, 그가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이를 둘러싼 비밀을 추적하는 범죄 스릴러. 이성욱은 극 중 강직함의 대명사 경찰청 차장 강종훈 역을 맡았다. 강종훈은 알 수 없는 이유로 구도한(장근석)의 징계를 풀어주고 살인사건에 투입시키는 인물이다. 배우 장근석, 허성태, 이엘리야와 호흡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특히 앞서 공개된 ‘미끼’ 예고편에서 강종훈이 구도한의 멱살을 잡고 “난 안 죽였어”라고 분노하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함께 공개된 스틸에서도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어 ‘미끼’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에 이성욱은 “‘미끼’에서 지금까지 보여드리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귀띔한 바 있어 그의 새로운 모습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이성욱은 영화 ‘선데이리그’, ‘늑대사냥’, JTBC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MBC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등에서 연기 호평을 받으며 TV, 스크린, OTT를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이에 굵직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독보적인 활약을 펼쳐온 그가 선보일 ‘미끼’ 강종훈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미끼’는 오는 27일부터 매주 2회씩 공개되며 총 6회차로 구성된 파트 1을 먼저 선보인다. 파트 2는 2023년 상반기 중 공개될 예정이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