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나무의 건강 간편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은 배우 이시영(사진)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랭킹닭컴은 “꾸준한 운동과 철저한 자기관리로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유지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시영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이 회사는 종전 고객뿐 아니라 다양한 소비자층으로의 확장을 통한 브랜딩 강화를 목표로 2025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랭킹닭컴은 300만 회원을 보유한 1등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이다. ‘닭가슴살은 역시 랭킹닭컴’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소비자의 건강한 식단 관리를 지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엔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단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개인 맞춤형 AI 식단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닭가슴살 제품군을 다양하게 확장해 건강한 식단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두루 충족시키고,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배역에 따라 자기관리를 확실히 하며 어떤 도전도 두려워하지 않는 이시영 배우의 행보가 랭킹닭컴의 브랜드 철학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전속모델로 선정했다”며 “건강하고 도전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국내 1등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이라는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질 계획”이라고 전했다.
배우 이시영은 “식단관리를 위해 이전부터 꾸준하게 애용해 왔던 랭킹닭컴의 모델로 발탁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양한 제품으로 건강한 식단 관리를 도와주는 랭킹닭컴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오현승 기자 hsoh@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