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롯데GRS, 발달장애 아동 위한 크리스마스 간식 선물… “달콤한 추억”

입력 : 2024-12-24 17:18:30 수정 : 2024-12-24 17:18: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롯데GRS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발달장애 및 치료 아동 약 1000명에게 간식 선물을 전했다.

 

롯데GRS는 그동안 병원에서 상주해야만 하는 아동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 선물 및 응원을 위해 간식 후원을 계획했다.

 

롯데GRS는 자사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엔제리너스의 아메리카노 ▲핫초코 등으로 아이들과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인기 메뉴들을 구성했다.

 

먼저 지난 21일에는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삼성 발달‧예술센터에서 열린 가수 겸 배우 김재중과 발달장애 뮤지션들이 함께한 ‘크리스마스 음악회’를 후원했다. 지난 23일에는 보바스병원의 ‘보바스 크리스마스’ 행사를 통해 준비한 간식을 선물했다. 이와 함께 아이들에게 희망과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는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날 중 하나로, 병원에서 연말을 보내는 아이들에게 달콤하고 행복한 연말의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간식 기부를 계획했다”며 “향후에도 아동 및 지역사회, 소외계층 등 다방면에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자 공헌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