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X-덕스어학원이 내년 1월 ‘서울·경인 학원사업 성공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최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체계적인 영어교육을 제공하는 덕스어학원은 지난 20년간 Novel 읽기 및 토론, 에세이 라이팅(Essay Writing)에 중점을 둔 영어논술 프로그램의 대표주자이다. 현재 전국 33개 지역에서 운영 중이며, 핵심 교육특구를 중심으로 가맹학원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덕스어학원 ‘서울·경인 학원사업 성공콘서트’는 오는 1월 21일 오전 10시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324호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에서 덕스어학원 가맹사업본부 선정 서울·경인 핵심 교육특구 지역을 발표하고, ‘학원사업 성공 비결’을 공개할 예정이다.
덕스어학원은 “지난 사업설명회 당일 수지, 광교 등 일부 특A급 지역은 조기 계약됐다“며 “이번 성공콘서트 역시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특히 용인 수지의 경우 12월 입학시험에 500명 이상이 몰렸다”고 전했다.
대치동 영어교육을 현지에 도입하려는 예비 가맹원 및 교육사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성공콘서트는 총 3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덕스어학원 가맹사업본부가 선정한 서울·경인 핵심 교육특구와 ‘DUX-덕스어학원’ 학원 성공 신화 20년 노하우가 공개된다. 2부와 3부에서는 덕스어학원의 12년 53단계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학습 관리 시스템, 가맹절차 및 본사지원 방안이 구체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덕스어학원 측은 “향후 영어 교육의 핵심은 논리적 사고력과 논술 역량일 것이다. 서울·경인 지역 교육 관계자뿐만 아니라 학부모 역시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이미 전국 주요 교육특구에서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는 덕스어학원의 노하우로, 서울·경인에서도 최상의 영어교육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참가 신청은 덕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고 있다.
이정인 기자 lji2018@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