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겨울철 스킨 케어 루틴을 공개했다.
9일 유튜브 ‘한혜진 Han Hye Jin’에는 ‘*꿀팁 대방출* 한혜진이 365일 매끈한 피부 유지하는 바디라인 관리법|바디케어루틴, 마사지법, 넛세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한혜진은 “습도가 떨어지는 요 계절에는 더욱더 얼굴의 피부도 중요하지만 바디도 아껴 주세요”라며 바디 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그럼 제가 실제로 어떻게 사용을 하는지 좀 보여 드릴게요”라며 자신이 개발에 참여한 바디 스크럽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였다.
한혜진은 “일단 샤워를 하러 들어가시면 이제 몸에 물을 끼얹잖아요. 그 상태에서 바로 스크럽을 쓰시면 돼요”라고 설명했다. 그는 “저는 스크럽을 사용할 때는 따로 바디 샤워를 쓰지는 않아요”라고 전했다. 한혜진은 “이 소금하고 오일을 잘 섞어서 써 주세요. 적당량을 손에 드셔서 바로 몸 전체에 사용을 하시면 되고요”라고 알렸다.
그는 “무릎, 그다음에 이렇게 팔꿈치 발 뒤꿈치 같은 스킨이 약간 두꺼운데 있잖아요. 요런데 각질이 많이 생기거든요. 마사지하듯이” 스크럽을 사용하라고 당부했다. 한혜진은 “그리고 물로 씻어낼 때 ‘너무 미끌미끌한데 언니 이거 맞아요?’ 하시는 분들 있으실 거예요. 맞아요. 그게 이미 보습막이 한번 씌어진 거거든요. 그래서 그냥 그걸 그냥 느끼시면 돼요”라고 설명했다.
한편, 한혜진은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 (SIFAC)을 통해 모델로 데뷔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