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황정음, 前남친 김용준 추억…“열렬해서 후회 없다” (솔로라서)

입력 : 2024-12-04 10:11:00 수정 : 2024-12-04 11:05: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황정음이 옛 연인인 그룹 SG워너비 김용준을 추억했다.

 

3일 방송된 SBS플러스·E채널 ‘솔로라서’에는 배우 윤세아가 가수 겸 화가인 솔비의 작업실을 찾아가 새로운 취미인 그림에 도전한 모습이 공개됐다.

 

황정음은 윤세아가 가수 솔비를 만나자 “우리 결혼했어요 동기들”이라며 반가워했다. 김용준과 우결에 출연했을 때 “하다 보면 정들고 설렐 때가 있다. 그런 게 재미있다”고 회상했다. 윤세아는 “순간 충실하다 보면 그렇게 느껴질 때가 있다”고 공감했다.

사진=SBS플러스·E채널 ‘솔로라서’

MC 신동엽은 “미안하다. 우결 얘기 나와서 나도 모르게 황정음을 쳐다봤다”며 “워낙 또 진정성을 가지고 하니까”라고 설명했다. 황정음은 “난 진짜 열렬히 (사랑)해서 후회 없다”면서도 “지나간 건 돌아보지 않는다”고 했다.

 

그런가 하면 황정음은 윤세아가 남자친구와 헤어진 뒤 약 3년간 연애를 하지 않았다고 털어놓자 “부럽다”며 “난 한 번도 그래본 적이 없다. 한 번 만나면 10년 만나니까. 오래 만나서 미련이 없는 편”이라고 했다.

 

한편, 황정음은 2007년부터 김용준과 열애해 2009년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했다. 이후 두 사람은 9년 만인 2015년 결별했다. 황정음은 다음 해 전 프로골퍼 이영돈과 결혼했으나, 8년 만인 올해 2월 파경을 맞았다. 슬하에 두 아들이 있다. 이혼소송 중인 7월 농구선수 김종규와 열애를 인정했지만, 2주 만에 헤어졌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