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가 다음주 베일을 벗는다.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에서 개발 중인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의 출시일을 오는 27일로 확정하고 론칭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수집형 전략 역할수행게임(RPG)로 이용자들은 게임의 주인공인 아서가 엑스칼리버와 함께 모험을 시작하는 스토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 아서왕의 전설에 등장하는 다양한 영웅을 획득하고 팀을 편성할 수 있으며, 카멜롯 왕국 재건 및 보스 또는 신화 속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는 것도 가능하다.
공개된 론칭 티저 영상에서는 게임의 주인공인 아서를 비롯해 다양한 영웅들의 전투를 고퀄리티 연출로 만나볼 수 있다. 영화 예고편 같은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현재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관련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전설등급 영웅 모르가나를 확정 소환할 수 있는 ‘라이즈업 소환서 10장’과 ‘행동력 50개’, ‘1만 골드’ 등을 지급한다. 또한 휴대폰 사전등록을 진행한 이용자에게는 크리스탈 200개를 제공한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