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에서 하루의 주요 연예계 뉴스를 모아 제공합니다. 한눈에 보는 [오늘의 연예 Pick]
◆조세호 결혼식 현장 공개…연예대상급 하객 ‘눈길’
지난 20일 조세호는 9살 연하의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평소 인망이 좋기로 소문난 그인 만큼 이날 연예대상급 하객 라인업을 자랑했는데. 결혼식이 진행된 이후 곳곳에서 그의 결혼식 현장을 SNS로 공개한 가운데, 가수 지드래곤이 게재한 영상이 특히 눈길을 끌었다. 지드래곤은 조세호의 계정을 태그하며 그가 신부와 함께 쏟아지는 축하를 받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유했다.
방송인 홍석천 또한 “세호 결혼식 참석러”라고 적으며 영상과 함께 축하 인사를 전했다. 특히 그는 가수 김범수, 태양, 거미가 완성한 축하 영상을 공유하며 축하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어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배우 이동욱, 가수 효연, 방송인 박나래, 김숙 등 익숙한 얼굴들이 다수 보여 눈길을 끌었다.
홍석천은 “세호 너마저 가는구나 나는 어쩌라고”라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그는 “정말 아름답고 유쾌하고 행복한 결혼식이었다 양가부모님께 선후배님들께 너를 사랑하는 모든이들에게 더 잘하는 멋진 세호가 되거라 무엇보다 키는 작지만 누구보다 큰 마음의 신랑으로 든든하게 신부지켜주길바래 오늘 신부 넘 이쁘더라 ㅎㅎ 행복해 잘살아라”라며 조세호의 행복을 빌었다.
◆‘결혼 발표’ 남보라, 축하 물결에 감격 “잘 살게요!”
지난 20일 남보라는 자신의 SNS에 유튜브 댓글창을 공유하며 “이렇게나 다들 축하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라고 적었다. 그는 “잘 살게요!!”라며 기운찬 다짐의 말을 덧붙였다. 공개된 댓글창에는 “복많은 남자구나”“저까지 행복하네요”“두분 변치 않는 사랑하시길”등 애정 가득한 말이 가득하다.
이날 남보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 올린 ‘일본 여행하다가 프러포즈 받았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남자친구를 공개하며 결혼 사실을 알렸다. 영상 속 남보라는 일본 도쿄 여행 중 저녁 자리에서 식사가 끝나갈 때쯤 남자친구가 준비한 반지와 함께 프러포즈를 받았다.
남보라는 결혼 발표 직후에도 번식장에서 학대당하던 강아지들을 위한 구조 요청을 올리는 등, 선한 영향력 행사에 힘썼다. 누리꾼들은 유튜브 채널뿐 아니라 SNS 댓글창을 통해서도, 따스한 마음씨가 돋보이는 남보라의 앞날에 아낌없는 환호와 축하의 말을 전했다.
◆문근영 “아주아주 건강한 상태…기사 내주시길”
21일 문근영은 자신의 SNS에 “이거 꼭 먈하고 싶었는뎅...”이라며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제 건강을 걱정해주시더라. 감사하게도. 그래서 기자님들께 부탁이 하나 있습니당!!!!! 저는 완전히 치료가 되었고- 지금은 아주아주 건강한 상태라고 꼭꼭 기사 내주셨음 좋겠어용”라고 알렸다.
문근영은 “비록 살이 조금 찌긴했지만... 매일 저의 팩폭 영상을 보며 다이어트 중이니 이제는 건강 걱정 대신 다이어트 성공을 응원해주셨음 합니당”라며 씩씩한 모습을 보였다. 사진 속 문근영은 이날 진행된 ‘지옥2’ 제작 발표회에서 입은 검정 의상 차림으로 발랄한 매력을 한껏 뽐내며 브이 포즈를 취해 보이고 있다.
문근영은 앞서 급성구획증후군 발병으로 응급 치료를 받은 바 있다. 급성구획증후군은 구획증후군의 일종으로 근구화증후군으로도 부르며 구획증후군이란 사람의 상체 또는 하체의 근육 구획 내압이 올라가면서 발생하는 일종의 순환장애다. 이후 문근영은 건강이상설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다행히 현재는 상태가 매우 호전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조현아, ‘나솔사계’ MC 하차…본업 집중하려 해
21일 스타뉴스에서는 조현아가 SBS Plus∙ENA ‘나는 SOLO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MC 자리에서 하차한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하차는 최근 스케줄 조율 과정에서 결정된 것으로 조현아는 이후 연말 콘서트 준비에 매진할 것이라고 한다. 조현아가 소속된 어반자카파는 오는 11월과 12월 전국 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하차 소식을 전하기에 앞서 지난 20일 조현아는 자신의 SNS에 “나의 절친과 함께 제주도”라는 멘트와 함께 제주도에서 찍은 사진을 공유하며 건강한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기운찬 일상을 전하는 와중에도 연말 콘서트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 어린 목소리가 높아졌다.
권기범 기자 polestar17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