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다미가 자신이 애용하는 물건을 공개했다.
16일 유튜브 ‘DAZED KOREA’에는 ‘[NINE HEART PICKS] 왓츠 인 마이 홈? 집순이 김다미가 소개하는 집에 없어서는 안 될 아홉가지의 것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김다미는 “이거는 제가 ‘진짜 잘 산 거다’라고 생각했는데”라며 커피 머신이 자신의 집에 꼭 있어야 하는 물건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제가 집 밖에 나가는 것도 되게 귀찮아하는 성격이었을 때, 물론 지금도 그렇지만”이라며 “근데 커피를 좋아하니까 타 먹는 거 말고 직접 내려 먹는 거를 먹고 싶은 거예요”라고 설명했다.
김다미는 “근데 정말 내가 과연 많이 먹을까 했는데 샀는데 정말 잘 산 거 같아요. 하루에도 이제 두 번씩 내려 먹고 그리고 되게 맛있어요”라고 전했다. 그는 “정말 커피숍에서 파는 것처럼 진짜 이거는 잘 샀고 이미 제가 너무 잘 쓴 거 같아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다미는 영화 ‘대홍수’에 출연한다. ‘대홍수’는 대홍수가 덮친 지구의 마지막 날, 인류가 살아남을 수 있는 마지막 희망을 건 이들이 물에 잠겨가는 아파트 속에서 벌이는 사투를 그린 SF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