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청량한 매력의 신곡 ‘He + She = We’를 예고했다.
앰퍼샌드원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ONE QUESTION’의 타이틀곡 ‘He + She = We’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앰퍼샌드원은 청량한 매력을 발산한다. 공식을 연구하기 위해 모인 앰퍼샌드원은 열정 넘치는 태도와 활기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멤버들의 햇살처럼 빛나는 비주얼과 경쾌한 음악,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한데 어우러져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것처럼 풋풋한 설렘을 선사한다.
앰퍼샌드원의 첫 번째 미니 앨범 ‘ONE QUESTION’은 사랑에 대한 질문을 던지고, 그 답을 찾아가는 과정을 솔직하고도 유쾌하게 풀어낸다. 앰퍼샌드원 특유의 직진 매력과 청량한 감성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He + She = We’는 캐치한 리듬과 에너제틱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펑키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앰퍼샌드원의 미니 1집 ‘ONE QUESTION’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0월 2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