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이 데뷔 25주년 팬미팅을 개최한다.
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이동욱이 오는 11월 2일 오후 4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팬미팅 ‘Missing : FINDING WOOK’을 연다”고 밝혔다.
이어 “데뷔 25주년을 맞이해 오랜 시간 동안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이동욱의 그림자만이 드리워져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앞서 공개된 팬미팅 티저 영상에서 언급된 바와 같이 ‘팬미팅 포스터 촬영 도중 그림자만 놓고 사라진 이동욱’을 표현한 콘셉트로, 과연 팬미팅 현장에서 그를 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동욱은 데뷔 25주년 팬미팅을 통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매 팬미팅마다 단독 진행은 물론 팬미팅 전반을 주도적으로 이끌며 세심하게 공을 들였던 만큼, 이번 팬미팅 역시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팬미팅에서는 최근 모집한 공식 팬클럽 ‘너희(neohee)’에 한해 선예매 기회를 제공, 팬들을 위한 혜택을 더한다. 더불어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10일 오후 8시부터 오후 11시59분까지, 일반예매는 11일 오후 8시에 티켓링크 사이트를 통해 단독 오픈된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