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소유, 오늘(12일) 벤 '열애중' 리메이크 음원 발매…명품 보컬로 다시 듣는 이별 명곡

입력 : 2024-09-12 08:04:28 수정 : 2024-09-12 08:04: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소유가 리메이크 이상의 가치로 리스너들에게 진한 울림을 전한다.

 

소유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 '열애중'을 발매한다. 

 

'열애중'은 지난 2018년 발매된 벤의 정규앨범 'RECIPE' 타이틀곡으로, 이별을 실감하지 못하는 화자의 미련과 절절한 슬픔을 담았다. 

 

애절한 감성에 최적화된 음색과 짙은 호소력으로 재탄생된 소유표 '열애중'은 옛 연인을 향한 그리움과 여전히 뜨거운 사랑 고백을 한층 디테일하게 그려냈다.

 

소유는 원곡 위로 가슴을 파고드는 보컬과 완성도 높은 테크닉의 고음을 더해 '열애중'의 아련한 분위기를 배가한다. 특히 북받쳐 오르는 감정을 부드럽게 절제하는 듯한 감정 표현으로 먹먹한 여운을 선사한다. 

 

듣기만 해도 울컥하는 목소리와 '헤어져도 헤어진 적 없어 열애중'이라는 가사가 이별을 겪어본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원곡을 잇는 또 하나의 명곡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소유가 가창에 참여한 리메이크 음원 '열애중'은 오는 12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