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뷰티&생활용품 브랜드 오제끄, 빙쿨 프로즌 바디시트 10만 개 판매 돌파

입력 : 2024-08-07 16:21:43 수정 : 2024-08-07 16:21: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오제끄

뷰티&생활용품 브랜드 오제끄의 빙쿨 프로즌 바디시트가 출시 한 달 만에 1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오제끄

 

브랜드 측에 따르면 빙쿨 프로즌 바디시트는 특별한 쿨링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사용 즉시 피부 온도를 낮춰주며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휴대가 간편해 외출 시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오제끄 관계자는 "기록적인 폭염 속에서 소비자들이 시원함을 찾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찾고 있다"며 "빙쿨 프로즌 바디시트는 즉각적인 쿨링 -6도 효과를 제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1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제끄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빙쿨 프로즌 바디시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제끄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예상보다 빠르게 10만 개를 돌파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제끄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쿨링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