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휘트니스는 지난 5일 여성러닝크루 필레이디와 함께 '리조트휘트니스 X 필레이디 썸머 풀파티'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필레이디는 2016년부터 이어져 온 여성 러닝크루로, 이번 풀파티는 리조트휘트니스 현대백화점 목동점 수영장에서 진행됐다. 파티에 참석한 크루들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즐거운 풀파티를 즐겼다.
업체 측에 따르면 리조트휘트니스의 수영장은 약품을 사용하지 않고 인체에 무해한 '해수풀'로 운영되고 있어 아토피나 민감성 피부에도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는다. 수심 1.2M, 길이 약 20M로 레인 3개 운영 시 각 레인의 넓이(폭)은 2.3M이다. 마지막으로 수영장 뒷편에는 편히 쉴 수 있는 카바나 베드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파티에 참석한 크루들은 "마치 도심 속에서 여름 휴가를 떠난 기분이었다"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또 다른 크루는 "프라이빗하게 대관하여 즐길 수 있어서 편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었다"고 밝혔다.
리조트휘트니스 현대백화점 목동점은 도심 속 리조트형 피트니스를 개발하고자 아난티(ANANTI) 호텔 및 국내 정상급 호텔과 리조트를 설계한 JNDA의 이승준 소장과 ㈜리조트피플이 새롭게 설계한 프리미엄 피트니스 공간이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풍족하게 할 새로운 스토리가 있는 공간으로, 전통성과 예술적 느낌을 반영할 수 있는 ‘Heritage'라는 큰 컨셉을 설정하여 도심 속 휴식과 웰빙을 위한 리조트형 피트니스를 구성했다.
리조트휘트니스 현대백화점 목동점은 별관 8층에 위치해있으며 수영장 프라이빗 대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