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던, 현아 결혼 소식 7일 만…SNS 사진 삭제

입력 : 2024-07-15 14:43:53 수정 : 2024-07-15 15:21: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던이 전 연인이었던 가수 현아의 사진을 SNS에서 모두 삭제했다.

 

15일 기준 던의 SNS에서 현아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다. 사진 대부분이 공식 행사 및 홍보와 관련된 게시물이었다.

 

던은 2019년 출연한 MBC ‘라디오스타’에서 “현아와 ‘헤어져도 우리 SNS 사진 지우지 말자’라고 결정했다. 연애하고 헤어지는 것, 헤어지고 다시 만나는 것도 자연스러운 일이고, 추억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언급한 바 있다.

 

그러나 던은 최근 용준형과의 결혼 소식을 전한 전 연인 현아의 사진을 모두 정리하면서 과거의 약속은 지키지 못하게 됐다. 다만 현아의 SNS에는 아직 던의 사진이 일부 남아있는 상태다.

사진=던, 현아 인스타그램

한편, 8일 현아 소속사 앳에어리어 측은 “현아는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어준 용준형과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을 약속했다. 오는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예식을 진행하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다”고 공식입장을 했다.

 

용준형 소속사 블랙메이드 또한 “용준형과 현아는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로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부부로서 새로운 인생의 막을 올리는 용준형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현아는 1월 자신의 SNS를 통해 비스트(현 하이라이트) 출신 가수 용준형의 계정을 태그하며 “예쁘게 봐주세요”라는 글을 게재, 열애 사실을 알렸다. 용준형도 팬플랫폼을 통해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 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6년간 교제한 던과 결별한 후 2년만에 공식연애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