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권 전문거래 기업 회원권114(대표 유승영)는 2024년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된 전국 골프장 안내 지도를 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지도 크기는 가로 700mm * 세로 1000mm 크기로 전국 골프장을 지역별로 한눈에 볼 수 있으며 회원제 골프장, 대중제 골프장, 군 골프장, 공사 중 골프장 등 전국 600여 곳의 정보를 색깔별로 구분해 게재했다. 이러한 색깔별 구분은 이용자들이 원하는 유형의 골프장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제작된 지도는 골프장, 골프연습장, 골프 관련 단체, 회원권114 고객에게 배포될 예정이다. 이번 지도의 배포는 골프 산업 전반에 걸쳐 유용한 자료로 활용될 것으로 보이며 특히 신규 골프장을 찾는 골프 애호가나 여행 계획을 세우는 골프 투어리스트들에게 유용한 정보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골프연습장과 골프 관련 단체에서는 지도를 통해 각 지역의 골프장 위치와 분포를 파악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회원권114 유승영 대표는 “네비게이션의 편리성으로 개별 골프장의 위치는 찾기 쉬워졌지만 골프장이 많아지면서 전체적인 위치를 파악하기 어려워 지도가 필요한 고객들이 많아 이번에 다시 제작하게 됐다”며 “이번 지도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골프장을 이용하고 나아가 골프 문화의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