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프로농구 하나원큐가 파트너사들과 연고지 부천시와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나원큐는 9일 “10일 오후 6시 부천체육관에서 열리는 부산 BNK와의 홈경기를 ‘하나원큐 파트너스데이’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 “구단과 함께 하는 파트너사들 및 연고지인 부천시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다양한 이벤트가 줄을 잇는다. 먼저 홈 경기장을 방문하는 입장관중 전원에게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리더스코스메틱의 마스크팩을 제공 한다. 그리고 파트너사들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농구단 굿즈, 르꼬끄 스포츠용품, 다이노맨, 포토이즘, 리더스 경품 등이 준비됐다. 또 선수단 얼굴 스티커를 활용한 나만의 응원 플랜카드를 만들기 및 베스트 치어풀 선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기 전 시투는 구단 파트너사들을 대표해 다이노맨의 제작사인 스튜디오버튼의 김호락 대표가 나설 예정이며, 하프타임엔 농구단 의무지원 강화를 위한 필드닥터 위촉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어린이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경기장 내 다이노맨 포토존 운영과 함께 하프타임엔 어린이 팬들을 위한 ‘하프타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하나원큐 여자농구단의 연고지인 부천시에서 운영하는 ‘부천시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 후 쿠폰함에서 10일 홈경기 관람 쿠폰을 다운 받아 경기장을 찾으면 매표소에서 티켓으로 교환해 홈경기를 관람(2층 일반석 제공)할 수 있다.
허행운 기자 lucky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