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다비치, 오늘(1일) ‘오날오밤’ 출격…악뮤와 어떤 케미 선보일까

입력 : 2023-12-01 16:10:00 수정 : 2023-12-01 15:43: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여성듀오 다비치가 악뮤와 새로운 케미를 선사한다.

 

다비치(이해리, 강민경)는 오늘(1일) 방송되는 KBS2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다비치는 지난달 15일 발매한 신곡 '지극히 사적인 얘기'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자신들만의 감성을 선보인다.

 

또 다비치는 신곡과 관련된 이야기부터 악뮤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공연까지 다채로운 무대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다비치는 지난달 15일 새 싱글 '지극히 사적인 얘기'를 발매한 후 팬들과 만나고 있다. 다비치는 실제 사연을 담은 이번 곡을 통해 처음으로 공동 작사·작곡에 참여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으로 대중에게 다시 한번 놀라움을 안겼다. 또한 발매 직후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최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음원 강자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에 다비치가 과연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서는 또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다비치가 출연하는 KBS2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은 1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