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손헌수, 오늘(15일) 결혼…‘절친’ 박수홍 부부와 신혼여행 함께해

입력 : 2023-10-15 10:20:00 수정 : 2023-10-15 10:55: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개그맨 손헌수가 결혼한다.

 

15일 손헌수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7세 연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부는 공기업에 재직 중인 비연예인이다.

 

주례는 개그맨 이홍렬, 축사는 개그맨 박수홍, 사회는 개그맨 김인석이 맡는다. 축가는 가수 진성, 김용임, 이자연, 개그우먼 조혜련이 맡아 결혼식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사진=원규스튜디오

또한 손헌수 커플은 결혼식을 마친 뒤 박수홍 부부와 함께 신혼여행도 함께한다. 이들은 이탈리아를 거쳐 스위스에서 만나 함께 신혼여행의 기쁨을 만끽한다.

 

앞서 손헌수는 2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결혼을 직접 발표한 바 있다. 당시 그는 “박수홍에게 사진을 보여줬더니 꼭 만나라고 했다. 진성 선배님도 ‘이분 놓치면 바보 천치’라고 했다. 박수홍의 강력한 추천을 받고 한라산 정상에서 고백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손헌수는 2000년 MBC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해 이듬해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후 ‘개그야’ ‘코미디에 빠지다’ 등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약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