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영진, ‘그알’ 배정훈 PD와 장기연애? “7개월 같은 7년” (최파타)

입력 : 2023-09-04 17:17:10 수정 : 2023-09-04 18:30: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이영진이 연인 배정훈 PD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4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인 배우 이영진과 정혜인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최화정은 이영진에게 “PD님과 사귄다는 걸 아주 옛날에 들었다, 몇 년 되셨나”라고 물었고, 이영진은 “지금 7년 정도 됐다”고 말했다. 이에 최화정은 “연예 7년이면 결혼 7년이랑 다르지 않냐”고 물었고, 이영진은 “7개월 같은 7년째 만나고 있다”고 답변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자 최화정은 “이건 뭐 사랑이네”라며 “말 안 통하면 7분 만나도 7개월 만난 거 처럼 지루한데 7개월 같은 7년이면”이라고 감탄했다.

 

최화정은 정혜인에게 “배정훈 PD님을 봤나”라고 되물었고, 정혜인은 “두 분의 모습을 보면 7년이라는 긴 시간이 길게 느껴지지 않는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사귄 지 7일밖에 안 된 분들처럼, PD님은 특히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진다”고 귀띔했다. 이를 들은 최화정은 “배정훈 PD가 오늘도 스튜디오까지 데려다줬다더라”며 “노래 나갈 때 ‘영진이 물 좀 챙겨줘’라고 문자를 보냈다고 한다, 대단하다”고 부러워했다.

 

그런가 하면 이영진은 “남자친구 자랑 한마디만 해달라”는 최화정의 요청에 “이제는 진짜 가족 같다, 정말 너무 편하고 너무 좋다”며 “결혼은 안 했지만 반려인이라고 하는 그 단어의 의미를 조금씩 느껴가고 있다”고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이영진은 2017년부터 배정훈 PD와 열애 중이다. 올 하반기에는 이영진이 이세영·배인혁·유선호·주현영 등과 함께 출연한 MBC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이 방송될 예정이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