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채수빈이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선보이고 있다.
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경찰대학 신입생 ‘고은강’ 역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채수빈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채수빈은 촬영 현장 속 훈훈한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밝은 표정으로 리허설을 진행하는가 하면, 쉬는 시간에도 상대 배우들과 화기애애한 모습을 드러낸다. 특히 채수빈은 카메라를 향해 물총을 쏘며 윙크를 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킨다. 채수빈은 강릉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극 중 상황만큼이나 즐겁게 촬영을 진행하며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채수빈은 극 중에서도 많은 등장인물 가운데서 구심점 역할을 하며 케미를 빛내고 있다. 은강은 자신이 억울한 누명을 쓰게 만들었던 기한나(박유나)와 청람체전에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며 벽을 허물었던 것은 물론, 실습을 나간 지구대에서 자신에게 쌀쌀맞게 대하던 사수에게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결국 사수의 마음을 여는데 성공했다. 이렇게 은강은 인물들과의 관계 속에서 성장해나가며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또한 경찰대학 동기들과 함께 할 때의 은강은 청춘의 찬란한 순간을 선사한다. 그는 아이같이 순수한 얼굴로 즐겁게 놀다가도, 친구들에게 어려움이 닥쳤을 때 자신의 일처럼 나서서 도와주며 끈끈한 우정을 보여줬다. 특히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은강과 위승현(강다니엘)이 바닷가에서 함께 소원을 비는 장면에서는 보는 이들에게 간질거리는 설렘을 선사하기도.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 후반부를 향해가는 가운데, 채수빈이 보여줄 은강이의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채수빈을 비롯해 강다니엘, 이신영, 박유나, 천영민 등이 출연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매주 수요일 두 편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킹콩 by 스타쉽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