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카닥, 수입차 경정비 서비스 ‘카닥 테크샵’ 오픈

입력 : 2016-11-06 14:05:45 수정 : 2016-11-06 14:05: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한준호 기자] 국내 대표 자동차 애프터마켓 O2O 플랫폼 카닥이 수입차 경정비 서비스인 ‘카닥 테크샵(cardoc TECHSHOP)’을 최근 오픈했다.

카닥 테크샵은 수입차에 정확히 호환되는 엔진오일, 타이어, 배터리 등의 소모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서비스다. 운전자는 실시간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일정을 빠르고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또 현장 방문 시 교환 및 장착 서비스뿐 아니라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 장비와 엔지니어들의 노하우로 차량을 안전하고 완벽한 상태로 관리 받을 수 있다.

카닥 테크샵은 현재 수입차 엔진오일 서비스를 시작으로 타이어 교환, 배터리 및 기타 소모품 교환 서비스는 추후 제공할 예정이다.

이준노 카닥 대표는 “카닥 테크샵은 카닥의 O2O 플랫폼을 통해 넥스젠이 가진 수입차 경정비 전문성과 노하우를 결합한 서비스”라며 “보증 수리 기간이 만료된 수입차량이 안심하고 경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수입차 오너 운전자들의 만족도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닥은 지금까지 총 43개 자동차 브랜드의 70만 명이 넘는 오너들이 사용한 자동차 외장수리 앱 서비스다. 카닥 앱을 통해 편하게 수리견적을 받고 믿을 수 있는 수리업체에서 완벽한 수리를 할 수 있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