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리온파이브의 소속사 나르다 엔터테인먼트는 “리온파이브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 곡 ‘뚝뚝뚝’의 뮤직 비디오가 공개됐다”라고 밝혔다.
‘뚝뚝뚝’ 뮤직비디오에서 리온파이브는 ‘남친돌’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블랙, 그레이, 아이보리의 깔끔한 수트를 입고 등장해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를 선보인다. 특히 남자답게 이별을 받아들이지만 뒤돌아서 눈물을 보이는 슬프고 애절한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멤버들 각각의 눈물 연기를 선보였다.
타이틀 곡 ‘뚝뚝뚝’은 5인조에서 6인조로 새롭게 돌아온 리온파이브의 한층 성숙해진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엠씨몽, 티아라, 씨스타, 케이윌, 틴탑, 숙희 등의 히트곡을 작곡한 똘아이박과 피터팬이 공동 작업한 작품으로 지난 2월 발매와 함께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소속사 나르다 엔터테이먼트 측은 “’뚝뚝뚝’이라는 제목에 맞게 멤버들 각자의 개성이 담긴 눈물 연기를 담아내고자 했다.”며 “음악에 대한 멤버들 각자들의 이해와 표현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리온파이브는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뚝뚝뚝’으로 본격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