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신촌 솔로대첩, '남탕 파티' 걱정 NO! 참가 신청 받는다

입력 : 2014-12-04 18:28:54 수정 : 2014-12-04 18:28: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솔로들을 위한 신촌 솔로대첩이 개최 소식을 전해 화제다.

새마을미팅프로젝트에서는 오는 20일 "1000명의 청춘남녀가 참여하는 '새미프 신촌 산타마을' 행사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제휴된 신촌 맛집을 행사시간동안 자유롭게 돌며 음식을 맛볼수도 있다.

신촌 산타마을, 이른바 신촌 솔로대첩은 청년사업가들이 작년 4월 새마을미팅을 개최한 바 있다. 지금까지 분당 서현, 압구정, 신촌, 안양, 대학로, 종각 등 11곳에서 열렸으며 누적 참가자수는 이미 5000명을 넘었다.

2012년 우리나라에서는 솔로대첩이라는 행사가 열렸지만 성비 불균형과 추운 날씨, 안전문제등으로 많은 아쉬움 남겼다. 새마을미팅 행사는 사전에 인터넷을 통해 일정액의 참가비를 내고 참가신청을 해야 참여할 수 있다. 따라서 남녀 동일한 인원을 모집하여 진행되고 실내에서 진행되므로 안전문제도 걱정없다.

참가는 동성 2인 1조로 신청 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제휴맛집 입장 시 남녀가 2:2로 자리 배치될 것이다. 착석 후에는 45분이라는 제한시간이 있어 같이 앉은 이성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음식만 먹고 다른 가게로 이동하면 된다.

신촌 솔로대첩 행사를 기획한 새마을미팅프로젝트의 손승우 대표는 "본 행사는 단순히 미팅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행사가 아닌 대규모 집객을 통해 사회에 활력을 불어넣는 소셜축제이다.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촌 솔로대첩 소식에 누리꾼들은 "신촌 솔로대첩 올해는 과연?" "신촌 솔로대첩 기대된다" "신촌 솔로대첩 신청할까?" "신촌 솔로대첩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