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젠메디컬그룹(리젠성형외과·피부과·치과)에 따르면, 4월 2일 강남점을 확장 오픈한다. 설계부터 환자의 안전을 기본으로 한 리젠메디컬타워는 건물 전체를 사용한다. 규모와 전문센터는 종합병원급이다.
이석준 대표원장은 “기존 대중들에게 성형외과 하면 전문의 3명 내외라는 인식이 강했다. 하지만, 환자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와 각 분야 협진 시스템을 갖기 위해 접근성과 전문성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강남점을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리젠성형외과는 1년 전부터 강남점 확장 개원을 위해 차근차근 준비해 왔다. 병원 건물을 리젠타워로 명명하고 브랜드 네이밍 강화와 국내외 환자들에게 1대1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하기 위한 시스템 정비를 마쳤다.
◆리젠메디컬타워는?
리젠메디컬타워는 강남 교보타워 옆에 위치하고 있다. 지하철 2호선 강남역과 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 사이다.
리젠메디컬타워 속에는 성형외과 전문의 외에도 피부과, 치아교정과, 가정의학과, 이비인후과, 구강악안면외과, 마취통증의학과, 외과 등 8개 전문과 의료진이 상주하고 있다.
이와 관련, 김우정 대표원장은 “리젠메디컬타워에서는 검진부터 정확한 진단 및 치료까지 원스톱으로 360도 토탈케어시스템이 가능하다. 리젠메디컬타워 속에는 성형외과, 피부과, 치과, 안티에이징센터, 바디체형센터, 눈·코성형센터, 안면윤곽센터, 양악교정센터, 줄기세포 연구소, 검진센터/자가수혈센터, 1:1 전담마취센터, 소수술실, 대수술실, 집중관리 회복실, 병동, VIP 전담진료센터 등을 갖추고 있다. 전체적인 성형수술을 위한 모든 것을 갖췄다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 원장은 이어 “강남점 오픈은 규모만 큰 것이 아니라 제대로 된 서비스와 시술 그리고 안전하게 케어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필요한 공간”이라고 덧붙였다.
리젠메디컬타워의 특징을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환자 중심 편의성 강화다. 입원실, 집중관찰 회복실에는 독립된 1인 입원실이 마련됐으며, 회복을 위한 공간도 넉넉히 배치했다. 또한, 수술 후에도 집중적인 케어를 위한 기본 간호진 배치 및 치료실을 마련했다. 또, 각 수술에 최적화된 회복관리실도 있다. 카페테리아도 마련해 심리적인 안정도 고려했다. 외형적으로는 카페에 온 것 같은 편안한 실내 환경을 갖추고 있다.
이 밖에 해외 환자들이나 VVIP 환자들을 위한 맞춤형 공간도 별도로 조성됐다. 누구나 편안하게 사생활을 침해받지 않고 치료와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원천적인 시스템을 조성했다.
◆리젠메디컬그룹 나눔행보
리젠성형외과 이석준 대표원장은 “꾸준하게 의료재능기부를 할 계획”이라며, “리젠메디컬그룹은 강남점 오픈을 계기로 더욱 국내외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재능나눔기부에 동참할 것이다. 이미 지역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행보를 걷고 있다. 얼마전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찾기위한 무료수술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안면부 화상에 의한 후유증으로 일상생활이 어려운 안면 추형이나 선천적 기형으로 기능적 장애를 겪고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무료수술 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지역 사회와 성형외과에 긍정적이고 좋은 영향력을 행사하는 메디컬그룹이 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김우정 대표원장도 “전문화된 치료와 전문적이지만 분위기는 편안한 병원을 만드는 데 집중했다. 보다 넓고 세분화된 강남점 오픈으로 외모 콤플렉스로 고통받고 있는 분들에게 희망을 찾아주고 싶다”며, “외모 뿐 아니라 건강한 마음까지 치료하는 메디컬센터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