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클레오’ 채은정, 8월의 신부 된다...결혼 앞두고 심경 고백

입력 : 2025-06-10 15:26:12 수정 : 2025-06-10 16:03: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방송계 비연예인 예비 신랑과 8월 31일 웨딩마치
가수 채은정.  사진 = 채은정 SNS 계정

가수 채은정이 결혼을 앞둔 소감을 직접 전했다.

 

10일 채은정은 자신의 SNS를 통해 “기사가 제가 생각한 시기보다 갑자기 나가게 되어 급히 이 글을 올리게 되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앞서 이날 소속사 스타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채은정이 오는 8월 31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예비 신랑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예비 신랑은 방송업계 종사자로 알려졌다.

 

이에 채은정은 “어제 미리 신혼집으로 이사를 하면서 정신이 너무나 없지만. 우여곡절만 드라마 50부작은 나오는 과정 중이지만, 한참 우당탕탕 결혼준비 중”이라며 “가지가지 예상 밖 사건사고 총 집합들로 인해 정말 정말 쉽지 않은 시작부터 과정 중이긴 한데, 다시는 없을 이 시기를 누구보다도 버라이어티하고 행복하게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다 커서 하는 결혼이라 마음이 또 새록새록 묘하고, 그만큼 더 더욱 생각도 많아지는 하루하루, 순간순간 속에서 성격도 무지 급하고 참을성도 무지 없는 불도저 같은 저 때문에 고생 많은 반쪽님, 정말 정말 고맙고 사랑해”라며 예비 신랑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채은정은 영상을 통해 “1년 전 이 카페에서 만난 우리는, 얼마 전 1주년 기념의 날을 함께 보내며 8월의 신부가 될 예정”이라며 “오랜 시간 멀리 멀리서 서로를 찾아 헤매다가 이제서야 서로를 발견한 두 반쪽이 곧 하나가 되기로 약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채은정은 1999년 클레오 ‘Cleo 1집’으로 데뷔했다. 클레오 해체 이후에도 ‘엔젤’이라는  이름으로 솔로 가수 활동을 이어갔으며, 홍콩에서 걸그룹을 결성하고 MC 및 디렉터로도 활약했다. 2020년에는 MBC ‘복면가왕’,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등에 출연한 뒤 지난해 11월 새 멤버 구도경, 디니를 영입해 ‘클레오’를 3인조로 재결성해 활동을 이어갔다. 최근에는 두 번째 시티팝 싱글 ‘투나잇’을 발매한 바 있다.



한재훈 온라인 기자 jhh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