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배우 조혜정, 칸 레드카펫 밟는다…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참석

입력 : 2025-04-12 17:56:02 수정 : 2025-04-12 22:23: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조혜정이 칸 레드카펫을 밟는다. 사진=조혜정 SNS

배우 조재현의 딸 배우 조혜정이 드라마 ‘선녀단식원’으로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에 참석한다.

 

조혜정이 출연하는 ‘선녀단식원’(Fasting Love)(연출 조창근, 제작 영화사 지금)은 가수의 꿈을 지닌 지수가 오디션을 준비하기 위해 단식원에 들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드라마, 제8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Cannes International Series Festival) Korean Fiction 랑데부 섹션 상영을 확정지었다.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Cannes International Series Festival)은 프랑스 칸 영화제가 전 세계 드라마와 시리즈 콘텐츠 중 흥행성과 작품성을 갖춘 우수한 콘텐츠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2018년 신설됐다. 작품이 공식적으로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조혜정도 글로벌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참석할 예정이다.

 

조혜정이 ‘선녀단식원’에서 선보인 지수는 천성적으로 춤과 노래에 재능이 있고 밝은 성격을 지녔지만 중학교 때 괴롭힘 당한 아픈 경험으로 자신감이 결여된 채 아바타 뒤에서 노래하는 버추얼 가수다. 얼굴을 숨긴 채 아바타 뒤에서 공연을 하기에 언젠가 무대 위에서 직접 노래할 날을 꿈꾸며 오디션을 보기로 결심하고 단식원에 입성하는 캐릭터다.

 

특히 조혜정은 엄격한 규칙을 자랑하는 단식원에 들어가 배고픔의 유혹과 가수의 꿈 사이에서 딜레마를 겪으며 고군분투하는 지수의 모습들을 그려냈다. 속세에서 벗어나 삼겹살 한 점, 소주 한 잔에 울고 웃는 공감 가능한 인물을 연기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황지혜 온라인 기자 jhhwang@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