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영이 다이어트 비법을 전했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 속 코너 ‘지멋대로 식탁’에는 ‘맑눈광 vs 대가리꽃밭 광기의 술자리’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맑눈광’ 배우 김아영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지예은은 “너는 다이어트 진짜 잘하는 것 같아”라며 김아영의 다이어트 비결에 관해 물었다. 그러자 김아영은 “제가 처음으로 10kg을 중국에서 뺐었다. 타지 생활을 하고 싶어서 갔었는데 중국에 있는 동안 전 남자친구한테 연락이 왔다”라며 “내가 한국 돌아가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줘야겠다 싶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 사람 이름을 TV밑에 붙이고 해서 스쿼트 50개랑 내가 맨날 하는 운동이 있다. 그래서 한 2달에 10kg을 뺐다”라고 털어놔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김아영은 2023년에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에 출연해 중국 교환학생을 갔다고 털어놨다. 당시 김아영은 “원래 59kg까지 갔다가 44kg까지 뺐다”라고 고백한 바 있다.
한편 김아영은 2019년 웹드라마 ‘짧은대본’으로 데뷔했다. 이후 ‘SNL 코리아’ 시즌3부터 고정 출연했다. MZ세대 직장인 역할을 맡아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이라는 별명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현재는 하차한 상태다.
한주연 온라인 기자 ded06040@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