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JK김동욱→이승환 저격?…“산불 난 상황에 촛불집회 한심”

입력 : 2025-03-28 08:31:21 수정 : 2025-03-28 08:31: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JK김동욱, 이승환 = 뉴시스, 이승환 인스타그램 캡처

윤석열 대통령을 공개 지지해온 가수 JK김동욱이 탄핵 촛불 집회에 참가하는 가수 이승환을 저격하는 듯한 발언을 했다.

 

JK김동욱은 2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나도 음악인으로 내세울 거라곤 1도 없지만, 전국이 산불로 피·땀·눈물을 흘리는 이 상황에서 사진 찍으러 가는 정치인이나 촛불집회라고 노래하는 가수 선배나 참 한심…할 말을 잃었다”고 글을 올렸다.

 

‘가수 선배’는 이승환으로 추측되는 상황이다. 이승환은 전날 저녁 서울 종로구에서 열린 촛불문화제 무대에 올라 윤 대통령 탄핵 심판 선고일 지정과 파면을 촉구했다.

 

이승환은 무대에서 “답답한 마음에 주최 측에 먼저 연락을 드렸다. 오늘 우리 노래와 외침과 바람이 헌재에 가 닿았으면 하는 마음이다. 초조하고 불안한 민주 시민에 위로의 마음을 드리고 싶은 마음에 노구를 이끌고 다시 무대에 섰다”고 밝혔다.

 

JK김동욱은 윤 대통령을 지지해온 스타 중 한명으로 “대통령을 지키는 게 나라를 지키는 길”이라고 표현하는가 하면, 윤 대통령이 체포됐을 땐 “대한민국 법치가 무너져 내린다”고 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