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시에나 리조트가 제주의 아름다운 봄꽃 명소의 혜택을 가득 담은 ‘봄꽃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꽃 관광을 좋아하는 부모님과 자연에서 뛰놀고 싶어 하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에게 제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봄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객실과 함께 조식과 디너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객실 1박, 2인 조식, 2인 일 캄포 씨푸드 디너, 썬베드 이용(1회)과 함께 산방산 유채꽃밭 입장권(1회), 상효원 수목원 입장권(1회), 카멜리아 힐 입장권(1회) 등 꽃 관광 명소 혜택이 포함돼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산방산 유채꽃밭은 전국에서 가장 일찍 봄을 맞이하는 제주도의 대표적인 명소로 손꼽혀 인기다. 노란 유채꽃 물결 속에서 연인과 가족과 함께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또한, 일 년 내내 꽃 축제가 열리는 상효원 수목원에서는 동백꽃과 튤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수목원 내 대나무숲과 다양한 꽃 길은 방문객들에게 편안함과 힐링을 선사한다.
붉게 물든 동백꽃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카멜리아 힐은 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 수목원으로 500여 품종의 다양한 동백꽃을 만날 수 있다. 이곳은 커플부터 가족 단위 여행객까지 전 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명소로, 아름다운 인생 사진을 남기기에 적합한 장소이다.

더불어 더 시에나 리조트는 전 객실이 넓고 쾌적한 스위트룸과 펜트하우스로 되어 있어, 아이 동반 가족이나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가족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더 시에나 리조트 관계자는 “제주도는 사계절 모두 각각의 아름다움이 있지만, 꽃이 만연한 봄은 계절 중의 여왕”이라며 “제주의 봄을 경험해 보지 못했다면 더 시에나 리조트 봄꽃 패키지 통해 자연과 어우러진 가족 힐링 여행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와 패키지 정보는 더 시에나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