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힌스가 자사의 메인 제품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일명 블루쿠션)이 2024 올리브영 어워즈 MD’s PICK에 선정,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힌스는 12월 올영세일 기간동안 본품과 리필은 물론 미니 컨실러를 최초 증정하는 특별 기획세트를 19% 할인된 연말 결산 특가로 선보인다.
얇고 섬세한 블러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엔하이픈 성훈 PICK 블루쿠션은 쫀쫀한 파운데이션 포뮬러가 촘촘한 메쉬 망을 거쳐 필터링되어 보다 섬세한 입자가 구현되어 얇게 레이어드 되듯 밀착된다. 시간이 지나면 건조하고 답답해지지 않고 숨쉬듯 편안한 컴포트 매트 쿠션으로 겨울철에도 건조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출시 6개월 만에 공신력 있는 뷰티 어워즈를 통해 4관왕을 달성한 힌스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은 민스코, 아랑, 뷰드름 인씨 등 유명 뷰티 유튜버의 인생 쿠션으로 꾸준히 언급되고 있다“고 밝혔다.
2023 화해 어워드 비건 부분 1위 & 한국 비건 인증원 인증을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로 구성된 세컨 스킨 커버 컨실러는 하이 커버리지의 미니 컨실러로 국소 부위 및 더블 레이어링 커버가 가능하여 블루쿠션과 함께 사용했을 때 보다 완벽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이 밖에도 12월 올영세일 기간동안 힌스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은 올리브영 하이라이터 1위에 빛나는 원조 하이라이터 스틱으로 글로우픽 어워즈에서 6관왕을 수상한 제품이다. 힌스는 해당 제품과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을 함께 활용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제안하며 매끈한 블러 피부 연출 후 래디언스 밤으로 스팟 글로우를 더해 가장 자연스럽고 트렌디한 광채 표현을 강조한다.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은 12월 1일부터 7일까지 24% 할인을 진행하며, 12월 4일 오특을 통해 27% 할인된 특가로 제공한다. 더불어 올해 성수 팝업과 플래그십에서 가장 핫했던 품절 대란 틴트 로 글로우 젤 틴트는 전 컬러 23% 할인을 진행, 11월 30일 오특을 통해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뷰티 유튜버들과 메이크업샵 추천템으로 소문나며 누적 판매량 60만개를 돌파한 뉴 뎁스 아이섀도우는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경하 기자 lgh081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