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정식 출시…원작 영웅 총집결

입력 : 2024-11-27 17:33:55 수정 : 2024-11-27 17:33: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넷마블 신작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가 베일을 벗었다.

 

넷마블은 27일 북미 자회사 카밤에서 개발한 신작 수집형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가 PC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중세 유럽 대표 문학인 ‘아서왕의 전설’을 다크 판타지풍으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이용자는 ‘엑스칼리버’를 뽑아 올린 ‘아서’가 돼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에는 ‘킹 아서’, ‘멀린’, ‘모르간’ 등 개성 넘치는 능력과 스킬을 보유한 영웅들이 등장하며 이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박진감 넘치는 턴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콘텐츠로는 크게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고유의 서사를 담아낸 ‘스토리 모드’와 ‘모험 모드’, PvP 콘텐츠인 ‘콜로세움’을 비롯해 5종의 파밍 던전과 1종의 도전형 던전이 존재한다. 여기에 향후 진행될 첫 대규모 업데이트에선 클랜원들과 함께하는 ‘클랜 전쟁’이 추가될 예정이다.

 

언리얼 엔진5의 고품질 그래픽으로 구현된 중세 브리튼의 아름다운 전경과 시네마틱 컷신도 게임만의 특징이다. 높은 몰입감을 선사해 플레이 재미를 더한다.

 

넷마블은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게임에 최초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전설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라이즈업 소환서 10장’과 ‘행동력 50개’, ‘1만 골드’를 증정한다. 

 

첫 픽업 전설 영웅 중 하나인 ‘기네비어’ 이벤트 던전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던전에서 모은 특별 재화를 활용해 ‘전설 영웅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다. 몬스터를 사냥한 횟수에 따라 특별 보상을 지급하는 ‘몬스터 헌터 랭킹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