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경륜경정 건설현장 안전 사고 막는다”

입력 : 2024-11-26 18:46:14 수정 : 2024-11-26 18:46: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경륜경정본부, 겨울철 안전 점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는 겨울철 한파로 인한 건설 현장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현장 안전 점검을 시행했다.

26일 경륜경정총괄본부에 따르면 지난 22일 이성철 경륜경정총괄본부장은 ‘광명스피돔 고객편익센터’ 건설 현장을 방문해 안전관리 현황 전반을 점검했다.

이성철 경륜경정총괄본부장(왼쪽 세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광명스피돔 고객편익센터 건설 현장 안전 점검을 하고 있다.
 

이번 점검은 겨울철 한파와 폭설에 따른 공사 품질관리 및 진행 현황을 점검하고, 앞으로 지속될 기온 하강에 대비해 중대재해 등 건설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하고자 마련됐다.

안전사고 발생위험이 많은 고소작업, 건설기계 장비를 이용한 작업 등을 꼼꼼하게 살폈으며, 휴게실 등 근로자 복지시설 관리상태도 함께 확인해 겨울철 건설근로자의 한랭질환 예방에도 주의를 기울였다.

이성철 경륜경정총괄본부장(가운데)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겨울철 현장 안전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이 본부장은 “겨울철은 기온 하강 등으로 사고 발생위험이 커지는 시기다. 이번 점검을 통해 미비점을 보완할 계획이며, 추운 날씨에 고생하시는 건설근로자의 건강관리에도 세심한 신경을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권영준 기자 young0708@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