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나이트 크로우, 여름 맞이 이벤트·업데이트 실시

입력 : 2024-07-11 16:15:34 수정 : 2024-07-11 16:15: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여름 이벤트 및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는 매드엔진이 개발하고 위메이드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크로우’가 여름 이벤트 1부 ‘더위를 얼리는 여름축제’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게임 이용자들은 오늘부터 오는 25일까지 수렵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트로네텔, 카르데일, 격전지, 에픽 던전에서 사냥 시 주어지는 ‘얼음 과자’를 모아 트로네텔 마을에만 등장하는 NPC(비플레이어캐릭터)에게 가져가면 ‘황혼의 탈것/무기외형 선택 상자’, 수집 탭에 등록하는 ‘얼음 축제 티켓’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NPC는 매주 금·토·일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출현한다.

 

오는 25일까지 ‘클레멘스의 투쟁’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1일차와 7일차에는 탈것, 무기외형, 원소 재합성 ‘클레멘스 플래티넘 쿠폰’ 3종이 포함된 상자를 선물한다. 클레멘스 플래티넘 쿠폰은 기존 쿠폰과 다르게 합성 시도에 5번 실패하면 해당 아이템을 확정 지급한다.

 

업데이트로는 우선 신규 지역 ‘카르데일’과 메인 및 외전 퀘스트를 공개했다. 카르데일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주어지는 ‘면사’로 새로운 방어구 장비 ‘내갑’을 제작할 수 있다.

 

기존 장비를 더 강하게 만드는 ‘축복’ 시스템도 업데이트했다. 전용 재료인 ‘축복석’을 이용해 동일한 축복을 장비에 부여하면, 장비 개수에 따라 다양한 능력치와 효과가 활성화되는 ‘축복 공명 효과’가 적용된다. 

 

여름 시즌 한정 의상인 수영복 2종도 선보인다. 의상은 이날 오후 7시45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여름 이벤트 2부는 오는 25일부터 2주 동안 열린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