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광고마다 대박을 터트리는 ‘히어로 효과’를 예고했다.
10일 유튜브 ‘청정원 푸드캐스트’에는 ‘영웅이네 집은 이 간장만 써요! 햇살담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새 광고 영상에는 화사한 모습의 임영웅이 담겨 있다.
공개 몇 시간 만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 영상에 누리꾼들은 “임영웅 청정원햇살담은간장만쓰지요”“최고의아티스트 임영웅 햇살담은간장 응원합니다”“건행” 등의 댓글을 달아 환호했다.
대상은 지난해 청정원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의 광고 모델로 임영웅을 발탁해 올해 계약을 연장했다. 지난해 1분기 햇살담은 간장 판매액은 임영웅 모델 기용 전인 전년 동기와 비교해 약 16% 증가했다. 대상 관계자는 "임영웅은 햇살담은 브랜드의 정체성인 '진심'을 가장 잘 전달하는 인물이라고 본다"며 "또 한 번 인연을 맺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공연을 펼쳤다. 해당 콘서트는 8월 28일 CGV를 통해 영화 ‘IM-HERO – THE STADIUM’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임영웅은 tvN ‘삼시세끼’에 이어 JTBC ‘뭉쳐야 찬다3’ 출연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