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커브스 30분 순환운동, 생방송 투데이 비만 탈출 비결로 소개

입력 : 2024-05-20 11:11:34 수정 : 2024-05-20 11:11: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커브스는 ‘생방송 투데이’에서 30분 순환운동이 소개됐다고 20일 밝혔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시사 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30분 만에 끝내는 30분 순환운동이 다이어트 비결로 소개됐다. 30분 순환운동은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을 30초씩 반복해 짧은 시간에 열량 소모를 극대화한 운동으로 바쁜 현대사회에 안성맞춤인 ‘단시간 고효율 운동’이라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해당 방송에서는 커브스 30분 순환운동으로 30kg 이상 감량에 성공한 워킹맘 조선영 씨의 사례가 공개됐다. 두 아이의 임신과 출산 후 체중이 103kg까지 늘어난 조선영 씨는 커브스에서 꾸준한 운동과 식단 관리로 67kg까지 감량에 성공해 현재는 추가 감량 후 바디프로필 촬영을 목표로 건강한 습관을 유지하고 있다.

 

커브스는 이처럼 건강한 다이어트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지난 7일부터 오는 6월 29일까지 8주간의 집중 다이어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신규 고객도 가입 후 참여 가능하다.

 

고강도 운동을 통해 감량한 체지방률과 출석횟수를 기준으로 서울, 경기, 동부, 서부 지역 별로 경쟁해 탄생한 우승자에게는 100만 원 백화점 상품권부터 6개월 회원권, 커브스 뉴트리션 등 다양한 우승 상품이 제공된다.

 

한편 커브스는 고객들이 자사만의 독특한 30분 순환운동 시스템을 직접 체험해 보고 가입을 결정할 수 있도록 무료체험 서비스도 상시 운영하고 있다. 커브스 무료체험은 인바디 측정 및 결과를 토대로 한 건강 상담 후 코치의 지도로 운동 시스템을 체험해 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