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청하가 그룹 에이티즈(ATEEZ) 멤버 홍중과 최고의 시너지를 예고했다.
청하는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EENIE MEENIE (이니미니)’의 두 번째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타이틀곡 ‘EENIE MEENIE’의 피처링 아티스트는 에이티즈 홍중으로 밝혀졌다. 청하와 홍중은 오래된 다방을 배경으로 힙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발산했으며 두 아티스트만의 강렬한 포스가 어우러져 음악적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청하는 그동안 창모, 비, 폴킴, 덴마크 출신 뮤지션 크리스토퍼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하며 음악적 시너지를 입증한 바 있다. 글로벌 K팝 아티스트 에이티즈 홍중과 첫 협업을 성사한 만큼 청하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으로 또 한 번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 싱글 ‘EENIE MEENIE’는 청하가 1년 반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타이틀곡 ‘EENIE MEENIE (Feat. 홍중(ATEEZ))’와 수록곡 ‘I'm Ready’ 두 곡이 수록됐으며 청하의 과감한 음악적 도전과 폭넓은 장르 스펙트럼을 담아내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청하의 새 싱글 ‘EENIE MEENIE’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사진=모어비전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