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전참시’ 르세라핌, 신곡 ‘이지’ 안무 연습 현장 공개…"역대급 고난도 안무"

입력 : 2024-02-25 12:51:32 수정 : 2024-02-25 12:51: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대세 걸그룹 ‘르세라핌’의 매력 가득한 일상이 공개됐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87회에서는 ‘퍼포먼스 최강자’ 르세라핌의 반전미 넘치는 무대 밖 일상이 그려졌다.

 

방송에선 요즘 뜨개질에 푹 빠져 있다는 맏언니 사쿠라의 뛰어난 뜨개질 솜씨가 이목을 사로잡았다. 멤버들과 수다를 떨던 중 영양제를 챙겨 먹은 김채원은 죽염과 꿀, 공진단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들고 다니는가 하면 카즈하는 세포 영양제를 챙겨 먹어 참견인들을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멤버들은 태몽 이야기를 하던 중 갑자기 엄마한테 전화를 거는 엉뚱한 모습도 잠시, 이들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돼 엄마 미소를 불러일으켰다.

 

르세라핌의 역대급 고난도 안무라는 신곡 ‘EASY’의 안무 연습 현장도 공개됐다. 발레 경력만 15년이라는 카즈하는 11자 복근을 뽐내며 넘사벽 스트레칭 실력을 선보인 반면 사쿠라와 홍은채는 누워 있거나 앉아서 몸을 푸는 등 다른 멤버들과 대비되는 모습을 보였다. 본격 연습이 시작되자 다섯 멤버들은 칼군무로 박수갈채를 받았고, 전현무도 ‘EASY'의 포인트 안무를 따라 하며 폭소케 했다.

 

연습이 끝난 뒤 휴식 시간, 르세라핌 멤버들의 극과 극 성향은 보는 재미를 더했다. 르세라핌의 ‘열정즈’는 김채원, 허윤진, 카즈하와 ‘가마니즈’는 사쿠라, 홍은채라고. 먹는 것부터 열정즈는 ‘샐러드파’, 가마니즈는 ‘밥파’로 나뉘는가 하면, 휴식 시간에도 180도 다른 성향을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이날 공개됐다 하면 화제를 모으는 르세라핌의 미니 3집 'EASY'의 퍼포먼스 촬영 현장도 펼쳐졌다. 촬영 전 매니저들은 멤버들의 컨디션을 세심하게 체크했고, 본격 촬영 전 스트레칭까지 시키며 케어에 나섰다. 모든 준비를 마친 멤버들은 퍼포먼스 최강자다운 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287회는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2.0%로 동시간대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에서 1위를 기록했다. 수도권 가구 시청률 또한 3.9%로 같은 시간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다음 주 방송에서는 ‘국힙 대부’에서 음악 레이블 CEO가 된 스윙스의 하루가 공개된다. 또한 ‘믿고 보는 배우’이자 ‘노포 마니아’ 류경수의 노포 탐방기를 비롯해 특별한 손님과 함께 하는 일상까지 펼쳐진다고 해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