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텐이 신곡 ‘Water’(워터)와 ‘Dangerous’(데인저러스) 퍼포먼스 필름을 선보여 화제다.
오늘(9일) 0시 유튜브 NCT 채널에서 공개된 ‘Performance Film : 10’(퍼포먼스 필름 : 텐)은 라틴 힙합 무드를 살린 여유로운 느낌의 ‘Water’와 그루비한 매력을 배가시킨 ‘Dangerous’ 안무를 만날 수 있으며, 텐이 또 다른 텐의 흔적을 따라서 이동하는 감각적인 연출로 두 곡의 퍼포먼스를 담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텐 첫 미니앨범 ‘TEN’(텐)에 수록된 ‘Water’는 ‘물’로 비유한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상대를 원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며, ‘Dangerous’는 상대를 향해 자신에게 빠지면 위험해진다고 경고하는 내용을 흥미롭게 들려줘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앨범 발매에 앞서 오픈한 수록곡들의 퍼포먼스 필름으로 솔로 데뷔에 대한 관심을 더욱 끌어올린 텐은 타이틀 곡 ’Nightwalker’(나이트워커)를 통해 매혹적이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사, 믿고 보는 ’아티스틱 퍼포머’ 수식어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한편, 텐 첫 미니앨범 ’TEN’은 2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