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서정희, 연인 김태현 최초 공개…“1년 조금 넘어” (동치미)

입력 : 2024-01-14 15:38:49 수정 : 2024-01-15 10:04:0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속풀이쇼-동치미

서정희가 6세 연하 연인을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동치미’에서는 서정희가 출연해 6세 연하 연인을 최초 공개했다.

 

이날 서정희 남자친구로 등장한 김태현은 “안녕하세요 건축가 김태현이다”라며 “열애설 기사까진 잘 모르겠지만 기사의 주인공은 맞다. 1년 조금 넘었다고 보면 될 거 같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김태현은 서정희에 대해 “이분이 가진 재능이 무궁무진한 것 같다. 저는 깜짝 놀랐다. 감히 제가 같이 앞으로 디자인을 해보자고 제안했다”며 “제가 회사를 같이 만들어서 일해보자고 했다. 일을 하면서 관계가 진행되기 시작했다. 그게 시작점인 거 같다”고 말했다.

 

또한 김태현은 서정희의 매력에 대해 “굉장히 독특한 매력의 소유자다. 굉장히 순수하고, 굉장히 섬세하고, 어떨 땐 반대로 굉장히 터프하다”며 “내가 CEO 자리에 있는 것보다 서정희가 그 자리에 있는 게 훨씬 맞겠다고 종종 얘기한다. 그만큼 제가 만났던 분들 중에 가장 독특하다. 긍정적인 의미로”라고 덧붙였다.

 

앞서 8일 서정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제가 유방암으로 투병 중 힘든 시간에 옆에서 큰 힘이 되어 줬다. 병원도 함께 다니며 더 가까워졌다”라며 “저의 믿음의 동역자기도 하다. 함께 신앙생활 하며 지낸 저의 가족과는 30년 가까이 보스톤에서 같은 교회를 섬기고 제 식구들과 함께 오랜 세월을 함께 지낸 친구”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도 “아직 결혼은 아니다”라며 “친구로, 동역자로 잘 지내고 있다. 서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존경과 배려로 챙겨주고 있다”라고 결혼을 준비 중은 아니라고 밝혔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